<---->

돼지꿈해몽 알아보기



돼지꿈해몽 알아보기돼지꿈




오늘의포스팅 주제는 돼지꿈해몽입니다.


돼지는 예로부터 부의 상징이나 재물 그리고 좋은 의미를 뜻하는 동물로 취급했으며

돼지꿈을 꾸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우스갯소리로 예전에 돼지꿈을 꾸신분들은 전부 복권을 사야한다고 할 정도로

돼지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었습니다.

좋은 동물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꿈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수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집안으로 돼지가 들어오는 꿈

가장 사람들이 많이 생각하는 좋은 뜻의 돼지입니다.

재산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복권의 당첨운과도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큰 돼지가 들어올수록 운이 많이 들어오는 것이지만, 만약 돼지가 들어왔다 나갈경우에는

잃게 되는 것이 있을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돼지가 나가지 않았을 경우에는 복권이나 부동산쪽을 알아봐도 좋겠습니다.



▷돼지새끼 낳는 것을 구경하는 꿈

태어나는 새끼의 수가 많을 수록 많은 복이 들어옴을 뜻하며

학업이나 사업에도 작용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물이 늘어날수도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돼지에게 쫓기는 꿈

금전적으로 문제가 있는 시기입니다.

금전적인 부분에서 빚을 지거나 사기를 당하거나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중요한 계약이나 금전적인 거래가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은 꿈입니다.


▷돼지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복을 내려주는 꿈으로 운과 재물을 얻을수도 있는 꿈이라 합니다.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꿈

태몽으로 꾸게 될 경우에는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겠지만

그로인해 속을 썪일수도 있다는 꿈이라 하네요.


▷죽은돼지를 보게되는 꿈

재물이나 사업쪽으로 안좋은일이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검은색돼지를 보게되는 꿈

일반 돼지색과 다른 검은돼지를 보는 경우에는 좋은 길몽입니다.

보기 쉽지 않은 행운을 얻거나 재물을 얻을수도 있는 뜻이라고 하네요.

귀한대접 받는 돼지네요.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입는 꿈

계약이나 금전적인 거래에 있어서 신경을 써야하는 꿈입니다.

대인관계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곤경에 처할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돼지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

집안이 일어나거나 새롭고 멋진 집으로 이사갈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좋은꿈이네요.


▷키우는 돼지를 파는 꿈

자신의 재물이나 자산이 빠져나갈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평소에 있어서도 아끼는 것들을 관리 잘하셔야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알아본 돼지꿈해몽이었습니다.

역시 돼지는 재물과 관련된 해몽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상당히 좋은 꿈과 관련된 동물이라고 할수있었는데요.

돼지꿈을 꾸실 경우 정말 부동산이나 복권에 조금 신경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대로 흉몽일경우에는,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꿈은 꿈일뿐입니다.

정해진 운명도 사람의 힘으로 바꿀수 있다고 했습니다.


노력앞에 장사없다.

저는 이 말을 기억하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꿈과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높은데서 떨어지는꿈 해몽  (1) 2018.07.08
개한테 물리는 꿈 이유?  (0) 2018.06.11
싸우는꿈해몽 지금부터 알아보자  (0) 2018.05.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