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모바일 거치대 REMAX CAR HOLDER




오랜만에 글 쓰러 왔습니다.

연말이고 일이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었네요.



일의 특성상 운전을 하고 다니는 일이 많은데요.

좋다고 하는 차량 모바일 거치대는 정말 어지간한 제품이나 브랜드는

전부 사용해본 것 같습니다.



기능이 좋으나 잘 부러지는 거치대부터

고정이 잘 안되는 거치대, 네비나 인비를 방해하는 제품들까지 다양했습니다.



고르는데 한가지 문제점은 제가 부착하는 제품은 굉장히 싫어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더욱 어려웠는데요.




이번에는 맘에 쏙드는 REMAX CAR HOLDER 라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부착도 아니고 에어컨디셔너, 네비게이션을 방해하지도 않는 넌슬립 형식이지만 홀더 위치를 바꿀수 있고,

제품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 친구입니다.










사실 저는 REMAX 라는 브랜드는 처음 알았습니다.

여러가지로 검색을 해보니 관련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고, 평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어디서 구입할까 하다가 저는 근처 하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뒷편을 보니 디자인은 홍콩에서 

물건은 중국에서 만들었다고 되어 있네요. 










당연히 안드로이드, 아이폰 구분없이 다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거치대구요.











저는 검정색상을 구매했는데요.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했어요. 









제가 원했던 디자인 형태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넌슬립 형태의 홀더 받침 그리고 밑에 2가지는 거치를 위해 레고처럼

밑의 홈에 고정해서 핸드폰을 거치할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가 포함 되어있는데,

핸드폰 종류를 표시했던 이유는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두 충전이 되는 

멀티케이블이 포함 되어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홈이 있는 친구들을

거치대 바닥패드 홈에 넣어 고정만 해주면 끝입니다. 










바로 이 홈사이에 껴주기만 하면 되요.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동그란 큰 홈 부분은

충전케이블이 들어가는 공간입니다. 










자석의 형태로 되어있는 케이블 잭이었는데

다소 신기했어요. 











커다란 홈 부분에 충전케이블잭 + 충전잭 두개를 결합시켜주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거치대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핸드폰을 넣어봤는데 실리콘임에도 전혀 흔들리자 않았어요.




각도, 위치, 방향 마음대로 조절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차량 모바일 거치대입니다.

만족스러워요.

차량 모바일 거치대 REMAX CAR HOLDER차량 모바일 거치대 REMAX CAR HOLDER



제가 써봤던 제품 중에 가장 하자가 없고 디자인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차량 모바일 거치대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REMAX 제품 추천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